검색광고란?
이용자가 특정 검색어를 검색할 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보여주고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연결해주는 '유저 중심' 광고
최대 15개 까지 노출되는 제일 기본적인 검색광고의 유형으로 요일/시간/노출 매체 등을 직접 설정이 가능.
대부분의 키워드광고가 포털 검색결과 상단에 노출되기 때문에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다.
광고주가 상품 단위로 적용한 '입찰가'와, 이용자가 검색한 키워드와 상품의 '연관도'에 의해
광고 순위가 결정되며,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으로 산정
쇼핑몰을 운영하는 광고주에게 매우 적합한 광고로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상단 영역에 최대 9개,
네이버 PC 통합검색 페이지 우측 상단 영역에 최대 8개가 노출되며 ‘더보기’ 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이 가능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 최상단 영역에, 광고주가 구매한 브랜드 키워드에 대해 1개 광고가 단독 노출.
단, 사용자의 검색의도가 달라졌을 경우 브랜드검색 상단에 언제든지 컨텐츠검색이 노출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광고 집행 중단이 가능
광고주가 상품 단위로 적용한 '입찰가'와, 이용자가 검색한 키워드와 상품의 '연관도'에 의해
광고 순위가 결정되며,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으로 산정
쇼핑몰을 운영하는 광고주에게 매우 적합한 광고로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상단 영역에 최대 9개,
네이버 PC 통합검색 페이지 우측 상단 영역에 최대 8개가 노출되며 ‘더보기’ 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이 가능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 최상단 영역에, 광고주가 구매한 브랜드 키워드에 대해 1개 광고가 단독 노출.
단, 사용자의 검색의도가 달라졌을 경우 브랜드검색 상단에 언제든지 컨텐츠검색이 노출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광고 집행 중단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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